WELL, IWBI 정책 모집: 건강한 미래를 위한 옹호

IWBI (International WELL Building Institute)는 IWBI 건물들과 커뮤니티의 건강과 웰빙 솔루션을 위한 정책을 지지하고 이에 따른 진행 상황, 주요 문제 및 영역 및 기타 개발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그들의 작업을 공유하고 여러분 모두와 영향역을 높이고 창의적인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하여 진행중인 시리즈들을 공유합니다.
 

대표적으로, IWBI는 도시가 더 안전하고 건강한 장소가 되도록 지원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IWBI는 NLC(National League of Cities)와의 파트너쉽을 발표했고, 이는 IWBI와 NLC와 팀을 구성하여 건강한 도시를 만들기위한 노력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춘 파트너쉽입니다. 

다음으로, IWBI는 건전한 직장 세금에 관한 인센티브를 제안합니다. 이것은 기업이 안전하게 운용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세금공제에 대한 제안을 제시함과 함께 지난 몇 달 동안 IWBI의 옹호 팀은 입법자들에게 안전한 재개를 위한 노력과 관련된 막대한 비용을 기업이 상쇄할 수 있도록 촉구하는 의회 홍보 활동을 주도해 왔습니다. COVID-19 전염병에 직면하여 작업장을 더 안전하고 건강하게 만드는 것과 관련된 전략 및 솔루션을 다루는 새로운 세액 공제를 만들기 위해 두 챔버 모두에서 법안이 작년에 도입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IWBI는 연방 시설위원회에서의 발표와 COVID-19 이후의 건강한 빌딩과 WELL건물 기준에 대한 발표를 함께 주도했습니다.
 

IWBI는 그들의 활동에 대해 배우거나 정책의 발전을 위해 협력하는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과 의견을 공유하며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희망합니다.

 

출처: https://resources.wellcertified.com/articles/iwbi-policy-roundup-advocating-for-a-healthier-future/

관련 뉴스